쉽고 빠르게 easy & speedy


아이튠즈(iTunes), 드랍박스(DropBox), 이메일, 사파리 등의 "Open In..." 기능을 통해서 간편하고 빠르게 여러 개의 PDF문서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 이렇게 가져온 PDF문서들은 카테고리별 책장(bookshelf) 형태로 관리되며 언제든지 보고 싶은 책을 손가락으로 선택하면 됩니다.

수 천 페이지에 달하는 PDF문서도 선택하는 즉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. 또한 원하는 페이지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
카테고리별 멀티-책장으로 편리하게 문서들을 관리할 수 있으며, 종이 넘기듯 손가락으로 문질러 다른 카테고리로 이동합니다. 책의 표지 색상이나 제목 등은 언제나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. 필요하다면 저자이름이나 태그 등을 입력하여 검색에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.


PDF노트는 가로보기/세로보기를 지원합니다. 화면 우측하단의
버튼을 누르면 화면방향이 고정됩니다. (문서를 읽을 때에도 동일합니다.)



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페이지 이동 슬라이더를 이용하여 쉽고 간편하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. 물론 손가락으로 종이책을 넘기듯이 페이지를 앞/뒤로 넘기는 것은 당연히 가능합니다.


설정에서 테마별로 Beige, Black, Red, White 등의 책장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테마 색을 변경하여 쓰시면서 매번 새로운 느낌의 PDF노트를 사용하세요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